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보도자료

HDC영창 커즈와일 USB 마이크 출시…사운드기어 확대


종합악기문화기업으로 유명한 HDC영창은 커즈와일 USB마이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KM1U, KM2U USB 마이크는 별도의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필요 없이 USB 연결만으로도 다양한 레코딩소프트웨어 및 오디오 드라이버와 호환이 되는 편의성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홈레코딩, 개인방송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커즈와일의 USB 마이크는 단일지향성 KM1U 모델과 단일지향성ㆍ무지향성ㆍ양지향성의 모드 전환이 가능한 KM2U 모델의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누구나 간단한 설치를 통하여 손쉽게 24 Bit 192kHz의 고해상도 USB마이크를 활용할 수 있고, KM2U 모델 구매 시에는 큐베이스 LE 번들을 제공하여 별도의 소프트웨어 구매가 필요 없이 전문적인 음악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HDC영창은 기존의 악기제조ㆍ유통과 더불어 종합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기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춰 오디오 인터페이스, 버스킹 앰프, 헤드폰, USB마이크 등 다양한 커즈와일 사운드기어 제품을 출시하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HDC영창의 이왕섭 영업본부장은 “HDC영창은 끊임없이 시장의 변화를 주시하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여 시장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며, 커즈와일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보증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목록